Your Best Life Time Partner

Wealthpoint Realty is committed to being at the forefront of the real estate industry by doing all that we can to anticipate your real estate needs and exceed your expectations. What kind of property are you looking for? Learn how we can find your next property to either rent or buy in Gwinnett, North Forsyth, and North Fulton Counties of Georgia today.

생생 인터뷰

Case 1. 렌트 관리도 꼼꼼하게 해주는 든든한 내 에이전트

대 단지 아파트가 아니라 개인 주택이나 건물에 렌트를 들어갈 경우, 가장 먼저 걱정되는 것이 바로 질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Leasing Office가 있는 경우에는 불편한 사항이 있을 때 손쉽게 연락이 가능하지만, 개인 건물일 경우에는 집주인에게 연락하기도 불편하고, 신속한 AS가 가능할까에 대한 의구심이 많았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내가 렌트로 들어간 개인주택에서 이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다. 이 집을 소개시켜준 부동산 전문인이 렌트 관리까지 맡고 있어 웬만한 고급 아파트의 Leasing Office보다 친절하고 신속하게 문제점들을 해결해 주었다. 심지어 아이들의 잘못으로 음식물 분쇄기가 고장 났을 때에도, 한 시간이 채 안 되는 시간 안에 수리하는 분을 보내주었다. 변기 뒤에서 물이 쫄쫄 새는 경우 같은 크고 작은 관리부터 마당의 잔디 관리까지, 단순한 집 매매 뿐 아니라 렌트 관리의 모든 것을 책임져주는 부동산 전문인을 만난 것이 과연 나만의 행운일까? 단순한 비즈니스 관계가 아닌 든든한 이웃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흐뭇해진다.

자기 집 일처럼 관리를 해주는 김수영 부동산 관리팀에  입주자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스와니 거주 케빈 정 (48세)

Case 2. 나보다 더 적극적인 ‘의지의’ 부동산 전문인

생애 첫 집을 사기로 했다. 매달 천불이 넘는 렌트비에 대한 부담도 있었지만, 어린 아이들이 커가면서 마당 있는 집에서의 생활을 꿈꾸게 된 것이었다. 단지 소문으로만 듣기로는, 제 아무리 집을 렌트했을 때의 ‘렌트비’와 집을 샀을 때의 ‘모기지 페이먼트’ 비용이 비슷하다 하더라도 이런저런 세금에 관리비를 합치면 아무래도 집을 사는 것이 부담스럽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었다.

하지만 내가 만난 부동산 전문인은 이 모든 것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 주었다. 나의 인컴과 현재 상황에 꼭 맞는 집을 찾아주어 모든 지출 비용을 계산해 봐도 집을 사는 게 이익이 되도록 플랜을 짜 준 것이었다. 뿐만인가, 그리 크고 비싼 집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20개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집을 보여주어 선택의 폭을 넓게 해 주었다. 심지어는 내가 너무 힘들어 그만 보자고 했던 때도 있었다.

그러나 그 때마다 생애 첫 집이 가장 중요하고, 신중할수록 결과는 좋게 나타난다며 지친 나를 이끌었다. 누가 바이어고 누가 에이전트인지 모를 정도로 정성을 다 해주었다. 그 결과 나는 지금 너무도 만족할 나만의 스위트 홈을 가지게 되었다. 심지어, 아무리 미국에서는 집이 투자용이 아닌 거주용이라지만, 집을 구입한지 채 6개월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집값이 계속 오름세에 있어 표현할 수 없는 뿌듯함마저 덤으로 얻었다.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가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존재한다고는 하지만, 진심으로 고객을 위해 자기 일처럼 뛰어다니는  김수영 부동산 전문인에게 찬사를 보내는 바이다. 둘루스 거주 김영수 (36세)

Case 3 지켜야할 최소한의 예의와 배려는 어디있을까 

복덕방이죠? 아 어디에 전화 하셨죠? 아  무슨 복덕방인데 이름을 기억못하겠네.. 다시 할게요. 뚜뚜뚜…. 무슨 부동산에 전화 했는지 조차 기억못하는 손님… 신문을 보고 수없이 많은 에이전트에 전화해서 때로는 택시기사처럼 관광 가이드처럼 써먹고 버리고 연락안되고… 집 다 골라놓고는 선물 뭐해줄거냐고 미리부터 부담주는 손님들…  교회 장로님이고 권사님이면서도 집살때는 신앙은 어디다 놔두고 오셨는지 뇌물 바라는 분들… 정말 힘들지요. 아시다시피 우리가 집을 팔아서 평생 먹고살 돈을 버는것도 아닌데 왜이리 뭐를 달라고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하다못해 잠깐 빵집에서 손님을 만나서 차를 대접하는데 저녁에 식구들 먹을 빵까지 잔뜩 가지고 와서 계산해달라는 손님들도 있어요. 이렇게 대우 받도록 우리 부동산 하는사람들이 뭔가를 잘못한건지 아니면 우리 이민 문화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 부동산 못하겠어요.

정기적인 수입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손님들 비위 맞추기도 힘들고. 저하고는 안맞는거 같아요. 살아 남아서 꿋꿋히 일하시는 다른 부동산 전문인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Looser가 되겠지요. 하지만 내인생 행복하게 살다가기에도 짧은데 이대로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며 살다가는 병에 걸려 죽을거 같아요. 뭔가 근본적인 정신 계몽이 되지 않으면 우리같은 서비스업종의  사람들은 암에 많이 걸릴거 같아요.  수고하십시요.

이런 에이전트의 편지를 보면서 돈을 떠나 사람이 사람에게 지켜야할 최소한의 예의와 배려는 어디있을까 싶다.. 물론 너무 좋은 손님들도 많지만.. 우리 사회는 더욱더 의식의 상향평준화를 추구해야 되야 하고 갑 을 관계에서도 겸손한 갑, 당당한 을을 추구 하는 사회가 되야한다.

Case 4. 아들의 생일과 맞바꾼 고객의 배신

아들의 생일과 맞바꾼 고객의 배신
부동산 전문인으로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을 만난다. 어찌 모두가 내 맘과 같을까 만은 감사하고 고마운 분들에 비해 가슴에 상처를 주는 고객 또한 분명히 있다.
좀 쌀쌀하게  추운 겨울, 6살 난 아들의 생일날 이른 아침, 갑작스런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오늘 꼭 집을 살테니 80-100만불짜리이 집들을  보여달라는 고객의 전화였다. 미국 생활에서 별 다른 행사는 없더라도, 자식의 생일에 미역국 끓여주는 일만큼은 빼놓지 않고 살았다.그래서 오늘은 아들 생일이라 안되겠다고 정중히 거절했지만 꼭 살테니 보여달라는 손님의 말에 어쩔수 없이 옷을 챙겨 입었다.

아쉬운 눈빛의 어린 아들을 뒤로하고 고객과의 집 보기에  밤 8시까지 시간을 보냈다. 꽤 규모가 있는 집에다가 매물도 많아 보여준 집의 숫자는 어느새 훌쩍 20채를 넘어서고 있었다. 그사이 미역국도 못챙겨 먹인 아들이 특히 점심시간에 생각이 많이 났다.
남들에게 존경 받는 직업에 경제적 여유도 많았던 고객은 그렇게 수십 곳의 집 쇼핑을 마치고 내일 다시 연락하겠다는 말과 함께 홀연히 자취를 감추었다. 그리고 3개월 쯤 지났을까? 아들의 생일을 못 챙겨준 미안한 마음이 채 가시기도 전에 나와 함께 보았던 집들 중 하나를 다른 에이전트와 계약했다는 말을 들었다.

물론 에이전트 선택은 고객의 몫이다. 자유 경쟁 사회에서 그 누구도 선택의 자유를 강요할 수는 없다. 특히 인터넷의 발달로 대부분의 정보가 공유되는 부동산 비즈니스에서 사람과 사람간의 신뢰와 믿음은 그 어떤 종류의 엄격한 계약서보다 효력 있고 우선시 되며, 무언의 믿음이 존재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에이전트의 사생활까지 무시해가며 그리도 사람을 힘들게 하고 나서 단 한마디 말도, 단 하나의 이유도 없이 다른 곳과 계약을 한다는 것은 분명 옳은 일이 아니다. 돈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사람이 하는 일이라 상처가 더 컸던 게 사실이었다. 그날 이후 나는 아들에게 약속했다. 다른 날은 몰라도 네 생일만큼은 억 만금을 준다 해도 네 곁에 있겠노라 말이다.

하나밖에 없는 내 아들의 생일마다 생각나는 무심한 그 손님이 언제나 되야 잊혀질까!

질문은 저희 전문 에이전트에게 언제든 물어 주세요

Ask An Expert

SERVICE AREAS

column1-image1Atlanta, GA

column1-image1Duluth, GA

column1-image1Suwanee, GA

column1-image2Johns Creek, GA

column2-image1Norcross, GA

column3-image1Buford, GA

column1-image3Lawrenceville, GA

column2-image1Alpharetta, GA

column3-image1Roswell, GA

column1-image3Marietta, GA

column1-image3Dawsonville, GA

column3-image1Sandy Springs, GA

column1-image5Winder, GA

column2-image1Cumming, GA

column3-image1Augusta, GA

최고의 Agent들이 고객의 최고 만족 을 보장합니다

LET’S WORK TOGETHER

We work as a single united team with market leading agents and give our clients the highest quality advice possible.

MAKE ENQUIRY